지쳐 가는 후배들에게 동기를 부여해야 하는 순간이 늘어난다.. 글을 쓸 때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좋은 자료입니다.zip 주요 일간지 칼럼 속 명문장5(21쪽) 1년 간 주요 일간지 칼럼 속에서 건져올린 명문장입니다. 그대로 사용하기보다 변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굳이 글을 쓰지 않더라도 삶이 팍팍할 때 읽어보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신경이 곤두서고 예민해지기 쉽다.hwp 자료 (첨부파일). 회사에서 상사나 임원이 되어도 스트레스는 계속되고 상처도 받는다. 상황에 맞추어 자신을 변화시켜야 한다. 종류와 질이 다를 뿐. 결정과 관련된 책임과 부담감이다.주요 일간지 칼럼 속 명문장5(21쪽) 업로드 주요 일간지 칼럼 속 명문장5(21쪽). 글 좀 쓴다는 전문가들이 쓴 글입니다. 경험과 노련미가 쌓이고 다양한 에너지를 통합하는 능력,
......
주요 일간지 칼럼 속 명문장5(21쪽) 업로드
주요 일간지 칼럼 속 명문장5(21쪽).hwp 자료 (첨부파일).zip
주요 일간지 칼럼 속 명문장5(21쪽)
1년 간 주요 일간지 칼럼 속에서 건져올린 명문장입니다. 글을 쓸 때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좋은 자료입니다. 그대로 사용하기보다 변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굳이 글을 쓰지 않더라도 삶이 팍팍할 때 읽어보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 좀 쓴다는 전문가들이 쓴 글입니다.
회사에서 상사나 임원이 되어도 스트레스는 계속되고 상처도 받는다. 종류와 질이 다를 뿐. 결정과 관련된 책임과 부담감이다. 때문에 신경이 곤두서고 예민해지기 쉽다. 경험과 노련미가 쌓이고 다양한 에너지를 통합하는 능력, 지쳐 가는 후배들에게 동기를 부여해야 하는 순간이 늘어난다. 상황에 맞추어 자신을 변화시켜야 한다.